--> I'm Lucky 최근글 <--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들의 휴대폰 전화번호가 적힌 메시지가 인터넷에 나돌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에 이 번호들은 '가짜'라고 밝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메신저를 통해 소녀시대 멤버들의 가짜 핸드폰 전화번호가 나돌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4월 1일이 '만우절'이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만우절을 기념하여, 누구나 바라 마지 않을 소녀시대 멤버들의 '전화번호'가 '농담'처럼 돌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 전화번호 알아서 나쁠 건 없겠죠?

혹시 전화했는데 소녀시대 '티파니'라도 받으면 왠 횡재입니까? ^^

이렇게 '가짜' 찌라시가 나돌만큼 소녀시대의 인기가 높다는 것을 반증한다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유명인사들은 물론이고, 남의 핸드폰 전화번호를 가지고 장난치는 것은 '만우절'이라고 하더라도 안되는 일입니다.

특히, 증권가 정보지('찌라시')라고 하는 메신저에서 이런 정보가 나돈다는 것은 무책임하고, 해당 메신저와 업계 전반의 평판을 떨어뜨리는 행위입니다.

따라서, 장난으로 했더라도 이런 내용이 나돌지 않도록 스스로 자제하고 걸러내야 합니다.


한편, 증권가에서는 'Chinese Wall'이라고 해서 '정보 차단벽'이 충실하게 적용되어야 하는데요.

'주식'이나 '금융투자'는 '자본', '돈'이 움직이기 때문에, 투자의 대상이 되는 '정보'가 투명하게 유통되어야 하는 것인데,

'정보'가 불완전하게 유통되고, 일부에게만 '제공'되거나 '선공개'된다면, '정보 불균형'이 발생하여 금융시장의 '건전성'에도 악영향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허무한 '장난'은 물론 스스로 자제해야 겠지만, 근거없는 이런 '찌라시'가 계속 유통되도록 방치하는 '메신저 시스템'에 대해서도 점검이나 규제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소녀시대는 태연, 제시카, 써니, 유리, 티파니, 효연, 수영, 윤아, 서현으로 구성된 9인의 여성 걸그룹으로,
이번에 리패키지 앨범 '런 데빌 런'(Run Devil Run)에서 '블랙 소시', '화이트 소시'로 변신하여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녀시대 전화번호는 소녀시대 앨범에 적혀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

[관련글] 소녀시대 전체글 보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