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토요일 오후에 만나는 즐거운 음악 휴식처, 쇼음악중심!
동계올림픽도 끝나고 학교도 개학, 개강한 마당에,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는데...

음악을 타고 어떤 봄바람이 불어오는지, 출연 가수, 노래들을 확인해 볼까요~

이번주에는 속사포랩 아웃사이더가 '주변인'으로 컴백을 하네요. 비스트도 'Shock'(쇼크) 새 노래로 새롭게 찾아옵니다.

걸그룹의 열기 속에, 카라가 '루팡'으로 남은 추위를 녹이고, 소녀시대아이스링크에서 '오!' 특별한 무대를 펼쳐보인다고 하는데, '오오오~' 추위 속으로 빠져볼까요~

한편, 이번주 쇼음악중심은 K-리그 "수원 삼성 : 부산 아이파크" 3시 축구 경기 중계 관계로, 1시 55분에 찾아온다고 하네요.

비스트 "Shock",
아웃사이더 "주변인",
소녀시대 "Oh!",
카라 "루팡",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유키스 "빙글빙글",
씨엔블루 "Now or Never" + "외톨이야",
2AM "죽어도 못 보내",
김종국 "이 사람이다",
언터쳐블 "가슴에 살아" (feat. 시크릿 지은),

미지(MIJI) "흐노니",
JD(제이디) "한 사람" (드라마 '히어로' Ost.),
삼총사 "먹어 먹어",
오로라 "따따블",
브라이언 "In My Head",

대국남아 "동경 소년",
One Way "Magic",

걸그룹으로는 티아라가 '너 때문에 미쳐' 강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국악 퓨젼 그룹 미지(MIJI) '흐노니', 미녀 트롯트 그룹 오로라 '따따블' 들려줍니다.

남성 그룹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유키스(U-Kiss), 씨엔블루, 언터쳐블, 삼총사, 그리고 2AM의 노래를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네요.
새롭게 데뷔하는 '최연소' 미소년 그룹 대국남아, 남다른 캐릭터를 지닌 실력파 원웨이(One Way) 'Magic'으로 다가오네요.

그리고 브라이언의 새 노래 'In My Head', 제이디(JD)의 '한 사람' 들을 수 있네요.
언제봐도 멋진 남자 김종국은 '이 사람이다'로 봄을 부릅니다.

봄봄봄~ 봄이 오는 3월의 첫번째 토요일! 
유리가 신종플루에 걸려서 못 나오지만,
사전녹화로 진행된 소녀시대의 아이스링크 무대는 모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MC 티파니와 함께 고고씽~~ ^^

출연자
소녀시대, 카라, 2AM, 씨엔블루, 티아라, 비스트, 김종국, 브라이언, 유키스,
언터쳐블, 아웃사이더, 삼총사, 미지, 대국남아, 원웨이, 오로라, 제이디(JD)





방송 일시 : 2010년 3월 6일 토요일 오후 1시 55분 (제 202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