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2월을 마무리하는 28일의 인기가요 출연자를 확인해 볼까요~

이번주에는 카라, 티아라가 컴백을 하네요. 오랜만에 현아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봄바람에 실려 또다시 밀려오는 걸그룹의 열풍, 그녀들은 어떤 화려한 퍼포먼스를 과연 보여줄 것인가?? ^^

인기가요 1위, 최고 인기곡 뮤티즌송 후보 Take 7! 으로는,
2AM "죽어도 못보내", CNBLUE "외톨이야", 소녀시대 "Oh", U-Kiss "빙글빙글", 김종국 "이 사람이다",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7곡이 선정되었습니다.

카라 "Lupin"(루팡) + "Umbrella"(엄브렐라),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 "내가 너무 아파",
원투 "와랄라 랄라레",
씨엔블루 "외톨이야",
2AM "죽어도 못 보내",

유키스 "빙글빙글",
김종국 "이 사람이다",
포맨(4Men) "못해",
현아 "Change" (feat. 비스트 용준형),
트랙스(Trax) "가슴이 차가운 남자" (feat. 슈퍼주니어 희철),

안진경 "못된 사람" (feat. H-유진),
삼총사 "먹어 먹어",
리디아 "여자의 청혼",
선민 "놓치다",
오로라 "따따블",

원투, 삼총사
도 역시 컴백을 하네요.
남성그룹으로는 2AM, 씨엔블루, 유키스(U-Kiss), 트랙스, 그리고 오랜만에 
포맨(4Men)을 만날 수 있고,
남성가수로는 김종국이 찾아오네요.

여성그룹로는 신인 미녀 트롯트 그룹 오로라가 데뷔하고,
베이비복스 리즈의 안진경, 그리고 리디아, 선민이 솔로 무대를 펼쳐보입니다.

올해의 2월 28일은 일요일인 동시에,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학교도 개학, 개강을 하고 새 봄이 시작되는 3월이니만큼,
활기찬 기분으로 새롭게 출발해 보아요~

인기가요 MC 2PM 택연, 우영, '진리는 나의 빛' 에프엑스 설리와 함께 고고씽~ ^^

출연자
카라, 티아라, 원투, 씨엔블루, 2AM, 유키스, 김종국, 포맨, 현아, 트랙스,
안진경, 삼총사, 리디아, 선민, 오로라


방송일시 : 2010년 2월 28일 오후 4시 (제 567회)


결정 Take 7! 참여하러 가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