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2010년 경인년(庚寅年) 호랑이의 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어느덧 한 해가 바뀌면 여인들의 얼굴에는 수심이 가득하지요... 아~ 올 해도 드디어 한 살을 더 먹는구나...

그러하기에 그녀들은 되도록 자신의 나이를 숨기게 되는데요...

하지만 심술꾸러기 우리들은 그녀들의 나이를 확인하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人之常精),
변해가는 자연의 나이는 숨길 수 없는 순리이지요... 그녀들의 나이를 확인해 볼까요~~!



그 방법은 바로!! 파란닷컴이 서비스하는 푸딩 얼굴 인식 프로그램입니다.
(->파란 푸딩 바로가기)

이 서비스는 웹사이트에서 부가 가입없이 즉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원래 컨셉은 얼굴 사진을 인식해서 닮은꼴 연예인을 찾아주는 것이지만, 성별, 추정 나이도 공개해 주기 때문에, 나이를 짐작하는데 아주 유용해요.
개인적인 사진들을 업로드해서 확인해 본 바에 따르면, 추정 나이 분석이 꽤 정확합니다.

그러면 대표적인 미녀 배우인 임수정과 김태희를 예로 들어서 살펴볼까요~

위의 임수정씨의 사진을 업로드했을 경우의 결과입니다.
(참고로, 사진은 결과 출력을 위해 임시로 업로드되고, 저장과 공개를 원치 않을 경우, 저장되거나 공개되지 않습니다.)

짜잔~




사진의 얼굴을 인식해서, 추정 나이와 성별 결과, 닮은 꼴 연예인들을 출력해 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임수정씨는 1980년 7월 11일생으로, 사진 나이가 실제 나이보다 정말로 엄청 어리게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그만큼 임수정씨는 진짜 동안이라는 얘기지요~

그러면, 임수정씨가 최근에 찍은 다른 화보 사진으로 확인해 볼까요.




최근의 화보사진을 예로 들면 역시나 추정 나이가 완전히 동안으로 나온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임수정씨는 참 좋으시겠어요~ ^^

그러나, 이런 경우는 특별한 케이스입니다. 그리고 화보 사진의 경우, '뽀샤시' 처리를 하기 때문에, 실제 피부 나이에 비해 추정 나이가 어리게 나타날 수 있네요.

그러면, 국민 여배우 김태희 씨의 경우에는 어떨까요?




김태희씨의 최근 아이리스 제작회 사진입니다. 입력하여 그 결과를 보면 역시 실제 나이보다 어리게 나타나네요.
그만큼 피부 관리가 좋다는 얘기일 수 있겠네요. 김태희씨도 1980년 3월 29일생으로 올해 30살이 넘어섭니다.

그러나 사진이 뽀샤시함을 받았기 때문에 그리 나타날 수가 있어요.
다른 사진으로 확인하면 어떨까요?




김태희씨가 몇 년 전에 방송에 출연한 사진인데요. 실제 사진, 실물 그대로이니, 나이가 정확하게 나타나네요~

그만큼 파란 푸딩 서비스의 추정 나이 분석은 재미를 주면서도 대체로 정확합니다.
그리고 이 서비스는 자신의 사진은 물론,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남자,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얼굴 사진이 가능합니다.
한편, 공개를 원하지 않으면 결과가 저장되거나 공개되지 않으니, 개인정보 공개 걱정없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임수정, 김태희 사진의 경우에는 '뽀샤시' 처리와 '조명' 효과로 실제 나이보다 적어보이는 경우라고 볼 수 있네요.
실제로 자신의 사진이나 지인의 사진을 넣어보면 추정 나이가 거의 정확하게 나온답니다~
다른 말로 하면, 나이를 숨기는 여인들의 나이도 사진을 입력하여 추정해 볼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리하여...비밀스러운 그녀들의 나이를 캐볼 수가 있습니다...
혹여...나이가 실제보다 어리게 나온다면... 한 마디 해 주면 되지요...
"너 정말 어려보인데..." 그러면... 더 좋아라 할꺼에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