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가 우리들을 자유롭게 하리라~ 수능이 끝난 늦가을의 주말, 소녀시대 MC들과 함께 찾아오는 쇼음악중심!
한 주간 지친 우리들에게 과연 어떤 음악으로 선물을 안겨줄까요??

쇼음악중심 11월 14일 출연 가수, 노래들을 살펴보며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7인조 여성그룹' '레인보우'가 드디어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레인보우는 '젝스키스', '핑클', 'SS501', '카라' 등 인기그룹을 배출한 DSP미디어에서 4년간 준비한 새 그룹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재범이 빠진 2PM이 정규 1집을 완성하고 드디어 컴백 무대를 가집니다. 아이유의 깜찍한 무대도 기다려 지네요~

2PM "Intro" + "Heartbeat",
레인보우 "Gossip Girl",
샤이니 "링딩동",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
씨야 "그놈 목소리",

에프엑스 "츄~"(Chu~♡),
시크릿 "I Want You Back",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레이디컬렉션 "훔쳐보기 -슬픈 말",
아이유 "마쉬멜로우",

A-Force "원더우먼",
U-Kiss "만만하니",
이나영 "꽃단장"

레인보우는 조현영(18), 김지숙(19), 정윤혜(19), 노을(20), 김재경(20), 오승아(21), 고우리(21)으로 구성된 여성 7인조 그룹이라고 하네요. 이들이 지닌 7가지 무지개색은 과연 무엇인가? 이들은 과연 '핑클'을 넘어설 수 있을 것인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핑클 성유리를 닮은 멤버를 찾아보세요~)

2PM은 6인조로 정규 1집 '01:59PM'을 완성하고, 뜨거운 컴백 무대를 가집니다.

샤이니 '링딩동',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 씨야 '그놈 목소리'에 취해봅니다~ 
따-따-따따따- '부채춤'으로 새로운 운동을 전파하고 있는 브아걸은 과연 '부채'로 목을 몇 번이나 두드릴까요? 브아걸의 싸인을 보고 세어보아요~

더 이뻐진 새롭게 구성된 3인 여성그룹 씨야는 '그녀들의 목소리'에 푹 빠져들게 하네요~

레인보우가 7인조로 뜨겁게 등장하는 가운데,
에프엑스 f(x) 소녀의 수줍은 사랑메시지 'Chu~' 함수, 공식 이어가고,
아이유(IU)는 '마쉬멜로우'로 '말랑말랑' 깜찍한 사랑 이야기를 전달하며 컴백, 수능에 지친 언니, 오빠들을 응원합니다.

시크릿은 과연 걸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인가? 'I want you back'과 함께 확인 가능하네요.

늦가을 가슴 속을 울리는 절대 발라드 케이윌이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로 함께 합니다.
솔로가 아닌 3인으로 뭉친 새로운 여성그룹 레이디컬렉션은 매력 넘치는 음색으로 '훔쳐보기 -슬픈 말' 무대를 선보입니다.

프로젝트그룹 A-Force는 '원더우먼'으로 찾아오네요. 에이포스(A-Force)는 팝핀현준, 수린, 빅토리아, 은별, 수아 등 5명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라고 하네요.

남자들로 돌아온 유키스(U-Kiss) '만만하니, 멋진 트롯트 이나영 '꽃단장' 함께 합니다.

주말의 중심 쇼음악중심~ 티파니, 유리와 함께라면 어디라도 가는거야~ 고고씽~~

출연자
2PM, SHINee, Brown Eyed Girls, 씨야, f(x), 케이윌, 아이유, Secret, U-Kiss,
레인보우, Lady Collection, 이나영, A-Force

방송시간 : 2009년 11월 14일 토요일 오후 4시 10분 (제 188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