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어느덧 10월의 마지막날 31일이 왔네요. 쇼음악중심의 MC 티파니, 유리는 가을이 깊어 지는 10월 마지막 토요일에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다가올 것인가?? 쇼 음악중심 출연 가수, 노래들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번주 음악중심에서는 새롭게 구성된 씨야가 최초로 찾아오고, 앤디가 새로운 곡으로 컴백 인사를 하네요~

씨야 "그놈 목소리",
앤디 (feat. 동민, 민우) "Single Man",
이수영 (with. 진보라) "내 이름 부르지 마",
원투 (with. 서인영) "못된 여자 2",
SS501 "Love Like This",

샤이니 "Ring Ding Dong",
MC몽 (feat. 장근이) "호러쇼",
티아라 & 초신성 "TTL"(Listen 2),
비스트(B2ST') "Bad Girl",
앰블랙(Mblaq) "Oh Yeah",

시크릿(Secret) "I Want You Back",
마이티마우스 (feat. 지은) "웃어",
런(Run) "강력한 그녀",
휘성 "주르륵",
김종욱 "해바라기",

마야 (feat. 상추) "위풍당당",
우이경 (feat. 길미) "나만 봐",
나오미 "사랑인데"

가을 남자들이 대거 찾아오는 가운데,
쥬얼리 서인영과 함께하는 원투(One2)의 가을노래 '못된 여자2',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싱글을 발표한 김종욱 '해바라기', 1년 7개월만에 다시 찾아온 SS501의 신곡 'Love Like This'를 만날 수 있습니다.
우울해 지기 쉬운 가을에 웃음의 자극제를 전달하는 마이티마우스의 '웃어'도 기대가 되네요~

가을 여인들도 찾아옵니다. 이수영이 '내 이름 부르지마'로 가을 발라드를 선물하네요. 가창력 높은 나오미의 '사랑인데'도 감상할 수 있네요.

새로운 아이돌이 되고 싶은 비스트, 앰블랙이 맞대결을 펼쳐보입니다. 여성 걸그룹 시크릿, 남성 솔로 런(Run)이 도전하네요.

인기 절정의 그룹 샤이니, 티아라 & 초신성은 '링딩동', 'TTL 2'로 찾아오네요.
MC몽의 '호러쇼'는 이번에 과연 '무서운' 무대를 보여줄 것인가??

휘성의 '주르륵', 마야의 힘있는 '위풍당당', 우이경의 신나는 '나만 봐'도 만날 수 있는,
쇼음악중심~~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와 함께 토요일 오후를 함께 해 보아요~


출연자
SS501, 샤이니, 티아라 & 초신성, MC몽, 앤디, 씨야, 휘성, 이수영, 비스트, 앰블랙,
원투, 런(Run), 마야, 시크릿, 마이티마우스, 김종욱, 나오미, 우이경


방송시간 : 2009년 10월 31일 토요일 오후 4시 10분 (제186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