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이명박 대통령이 최근 EBS를 방문하여 EBS 교육방송, 수능방송에서 수능 비중을 70% 이상 가져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교육 정책당국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고, EBS 수능특강 방송 시청자도 대폭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EBS TV, 인터넷 수능방송이나 EBS 교재는 '수학능력시험'(수능) 대비에 절대적인 도움이 되는가?

그렇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명박의 언급이나, 수능의 직접적인 출제비중에 상관없이, EBS 수능 교재는 항상 매우 도움이 됩니다.
최근 15년간 매년 도움이 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이는 필자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EBS 수능 교재는 전문가들과 현장의 여러 선생님들이 합작하여 심혈을 기울여 만들기 때문에, 시중의 그 어느 교재보다 완성도나 내용이 뛰어납니다.

교재 내용 구성에 있어서도, 기출문제와 내용정리, 문제풀이가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시중 어느 교재보다 우수하다 볼 수 있어요.
EBS 수능특강 기본교재 강의는 6월말까지 진행이 되므로, 충분히 기본교재로 수능을 대비한 만발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시중보다 10% 이상 싼가격에 주문이 가능하네요~

[EBS 수능 교재 할인 - 언어영역, 외국어영역, 수리영역, 수학1, 수학2]




저도 우여곡절 끝에 수능을 여러번 보게 되었지만, EBS 교재는 거의 필수로 가지고 공부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과목에서 '고득점'을 한 바 있습니다. 

[EBS 수능 교재 할인 - 사회탐구영역(사탐), 국사, 정치, 경제, 윤리, 사회문화, 한국 근현대사, 한국지리, 세계지리, 경제지리, 법과사회, 세계사]




EBS 교재를 다 볼 필요도 없고, 모든 과목을 전부 시청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기가 약하다고 생각하는 과목이 있으면, EBS 교재를 참고하여 보충해 주면 좋아요~

[EBS 수능 교재 할인 - 과학탐구영역(과탐), 물리1, 물리2, 화학1, 화학2, 지구과학1, 지구과학2, 생물1, 생물2]



특히, 사회탐구 전과목, 과학탐구 전과목, 제2외국어 영역 교재가 좋습니다.
언어영역, 수리영역, 외국어영역의 경우에는 자신의 문제풀이 양이 적고, 실전에 약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EBS 교재를 통해 보충해 주면 큰 도움이 됩니다. 실제 수능 '모의고사'에서 점수가 약하게 나온다면 확실하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BS 수능 교재 할인 - 제2외국어, 일본어, 중국어, 한문]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받아볼 수 있는 12시간 당일 배송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수험생 여러분께서 EBS 교재를 참고하여 공부하면, 수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을 확신합니다. 
'교재의 구입이 곧 출발입니다!' EBS 교재로 성공적인 수험 생활을 해 보아요~


[관련글]
공부 잘 하는 방법 _욕심이 있어야 한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