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벤쿠버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스케이팅 금메달에 빛나는 김연아 선수가 우리 곁으로 돌아옵니다.

김연아 선수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새 봄을 여는 아이스쇼, '페스타 온 아이스 2010'(Festa On Ice 2010) 공연이
4월 16일부터 4월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네요.

이번 아이스쇼 공연은 3월 15일 오후 7시부터 G마켓(Gmarket)에서만 독점적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조기 매진이 예상되므로, 빨리 서둘러야 겠네요~ ^^

이번 공연에서는 벤쿠버 동계올림픽 금빛 연기에 빛나는 김연아를 비롯하여, 일리아 쿨릭, 셰린 본 등 정상급 선수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곽민정 선수와 피겨스케이팅 요정으로 통하는 핀란드의 '키이라 코르피'(Kiira Korpi) 선수도 출연하여 큰 기대가 됩니다.

공연일시 (4/16 ~ 4/18일)
4월 16일 금요일 오후 8시
4월 17일 토요일 오후 5시
4월 18일 일요일 오후 5시
 
장소 :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출연 : 김연아, 곽민정, 패트릭 챈, 브라이언 주베르, 토마시 베르네르, 일리아 쿨릭,
키이라 코르피, 셰린 본, 장단-장하오, 돔니나-막심 샤발린 외
다수

총감독/안무 : 브라이언 오서, 데이비드 윌슨

→ [Gmarket]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 예매하러 가기 ←


예매는 G마켓에서만 할 수 있으며, 
좌석 배치는 SR석, R석, S석, A석, B석까지 다양합니다.

올림픽 금메달의 영광, 이제 국내에서 함께 할 수 있네요.




김연아가 직접 선정한 아이스쇼 클래식/팝 앨범, 'Fairy On The Ice' 도 관심가져 보아요~

[관련글]
김연아 Fairy On The Ice 앨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