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 '리게1'(France Legue 1)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주영 선수가 오랜만에 골을 넣었습니다.
12월 17일 새벽(이하 '한국시간')에 펼쳐진 AS Monaco vs. Stade Rennais FC (AS 모나코 vs. 스타드 렌스)와의 경기에서, AS Monaco의 주전 스트라이커인 박주영 선수는 오랜 부진과 침묵을 깨고 경기의 첫 골이자 결승골인 자신의 시즌 4호골을 작렬시켰습니다.

이 경기에서 박주영 선수는 풀 경기를 뛰며 그동안의 부진을 만회하듯 멋진 경기 모습을 보여주었고, 수차례 득점 기회를 얻기도 하였는데, 추가 득점을 하지 못한 것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박주영 4호골 동영상

박주영은 AS 모나코의 홈구장인 Monaco 루이2세 경기장에서 펼쳐진 렌스와의 경기에서,
전반전 20분 왼쪽 미드필드에서 네네가 올린 프리킥을 세바스티앙 피그레니에가 백헤딩으로 전달하자, 이를 오른쪽 골대 바로 앞에서 달려들어 멋진 슛으로 연결하였습니다.

이 골은 지난 10월 25일 이후로 무려 53일만에 터진 박주영의 시즌 4호골이라고 하네요.




박주영 선수는 최근 부상과 부진으로 만족스런 모습을 보이지 못했는데, 이 경기에서는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경기는 AS모나코의 1:0 승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1985년 7월 10일생인 박주영 선수는 183cm의 체격으로 , 현재 2008년 시즌에 입단한 프랑스 AS 모나코 FC의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이청용, 박지성 선수, 스코틀랜드 셀틱으로 향하는 기성용 선수 등과 함께 2010년 월드컵 대표팀을 꾸릴 박주영 선수이기에 월드컵의 전망을 밝게 하네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