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허경영 민주 공화당 총재가 두 번째 신곡 "허본좌 허경영"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허경영씨는 9월 18일 금요일 최초 콘서트를 가지며, 이 자리에서 'Call Me'에 이어 새로운 신곡을 즉석에서 발표한다고 하네요.

허경영씨는 국내 최초의 폴리테이너(politainer)를 추구한다고 합니다. Politician + Entertainer 의 신조어입니다.
허경영 콘서트는 18일 오후 7시 홍대 V-Hall(브이홀)에서 열립니다.


이 곡은 허경영이 직접 작사했고, 작곡은 조재윤씨가 맡았다고 합니다. 신곡의 주제는 '세계평화와 화합을 도모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이 곡은 곧 시작될 허경영 토크쇼 '본좌 허경영쇼'의 주제곡으로도 쓰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편, 올 스탠딩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용산 참사 유가족들에게 기부된다고 합니다. 전액 기부될지 일부 기부될지는 모르겠지만, 기부한다고 적혀있으니 기부하기는 할 겁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모두 내게로 오라! 엉뚱하지만 유머 속에 정문일침(頂門一鍼)을 숨기지 않는 그의 엔터테인먼트를 지켜볼만 합니다. All Standing이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볼만 하겠네요.

인터넷 예매는 1만냥, 현장판매는 1만5천냥이라고 하네요~


안내 페이지는 http://cafe.naver.com/rightnow918


브이홀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6-1 서교호텔별관 지하
설명 아트 컨텐츠의 메카 홍대 지역에 위치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상세보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