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가 신곡 'Obsessed'을 발표했습니다.
이 곡은 발표하자 마자 7월 17일자 빌보드 싱글차트에 11위로 첫주 진입했습니다. 

바람이 심상치 않기 때문에, 쭉~빵~으로 더 올라갈 거 같네요. 비욘세(Beyonce)가 흔들지 못하고 있는, 정상의 자리를 조만간 위협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 곡을 들으면... 역시... '명성은 그냥 명성이 아니고, 구관이 명관'...이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Mariah Carey


'Obsessed' 이 곡은 발표하자 마자 빌보드 싱글차트 11위에 진입했습니다.

Billboard Hot 100 (싱글차트) 에 통산 40번째로 진입하는 곡인 'Obsessed'는 발매 첫주 약 12만 이상 디지털 다운로드, 구매되었다고 하네요.

머라이어 캐리는 이로써 빌보드 Hot 100에 40곡 이상을 진입시킨 8번째 여성가수가 되었습니다.

Mariah Carey의 'Obsessed'는 그녀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아주 선명하게 들을 수 있고, 뮤직비디오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태가 최상으로 무난하고, 좋습니다.

--> Mariah Carey 'Obsessed' 뮤직비디오, 듣기  (Remix 버전을 포함하여, 무한 반복 돌아갑니다.)

머라이어 캐리, Obsessed


7월 16일자(현지) 빌보드 차트는 아래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09-07-17 빌보드차트 보기


'Obsessed'는 왜 나한테 '사로잡혀 있니?'라고 묻는 도발적이고 당돌한 태도를 보이고 있는데,
자기 매력에 빠져보라고 노래하고 있네요.

아마...에미넴(Eminem)을 위한 노래가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가까이서 보면,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 입가 밑에 점이 있네요~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는 1970년 3월 27일생으로 미국의 여가수, 배우이며 1990년 첫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녀에 대해서는 더 많은 말이 필요치 않을꺼 같네요. 위의 머라이어 캐리 홈페이지에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Mariah Carey Obsessed  lyrics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