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김범 김소은 열애설은 왜 생겼을까요?
실제로 둘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08학번 동기라고도 하는데요.

아래 증거 스샷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김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꽃보다 남자'(꽃남) 외전으로 제작된 F4 스페셜 앨범 중에, 김범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입니다.
김범은 가수가 아니라고 하네요. 배우죠. 김범은 여기서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직접 불렀는데, 가수 빰칩니다...진짜로...
지금도 감동이 몰려오네요...후덜덜...
이 뮤직비디오에는 김범과 김소은이 함께 출연하는데요.  김범이 김소은한테 주려고 직접 꽃을 싸고 있는 모습입니다.
흠... 진짜 꽃남이네요... ^^


김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물빨래

그러다가... 김범이 이제 김소은을 만나거든요. 김소은이 공예를 하고 있었어요.
이들이 태어날 때쯤에 세계적인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영화 '사랑과 영혼'(Ghost)의 한 장면처럼 말이지요...
이쯤해서 둘이 같이 물빨래를 하게 되거든요. 그런데 김소은이 스텝이 꼬여서 넘어질 뻔 해요.

그런데, 김범이 김소은을 꽉 잡아주거든요.허리를 꽉 잡아줘요.. 위에 보이지요...?
그러면서...김소은이 김범한테 안겨서 (잡아주니까) 살짝 쳐다봐요...


김범, 김소은 - 샤이니 '보디가드' 뮤직비디오

이 장면은 김범, 김소은이 함께 출연한 샤이니(SHINee)의 '보디가드'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입니다.
(SM채널에서 '보디가드' 뮤직비디오 보기)

김범이 김소은의 허리를 꽉 잡아주거든요. 이 각도, 눈빛 보세요...
느껴지나요...?

그리고 키가 김범은 181cm, 김소은은 163cm라고 하거든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여기서 김범은 김소은한테 그 유명한 한 마디를 남깁니다.

"내가 널 지켜준 게 아니라, 너가 날 지켜준거야..."

범아... 넌... 진짜 꽃남이로구나... ㅠ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에서 비비안 리(스칼렛 오하라), 클락 케이블(렛 버틀러)의
'꺽는' 신(scene) 이후로 최대 명장면으로 꼽고 싶습니다...

제가 여자라도 넘어갑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보고 싶어 지네요.
다음주 주말의 명화, 토요명화는 이걸로 잡아 보아요...

김범, 김소은 손 꼭 잡고... ^^



[관련글]
한국인의 키, 가장 빨리 커지고 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