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유성 Star(스타) 뮤직비디오, 듣기 입니다. ^^  이 곡에 대해 한마디로 말하면, '좋다', '어쿠어스틱 포크록'의 새로운 흐름을 열고 있다고 평하고 싶습니다.  유성은 1996년생으로 현재 만14살, 중학교 1학년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그의 음악적 감수성과 표현력은 나이를 잊게 하는 엄청난 가능성을 품고 있습니다.
유성의 첫 싱글앨범 Star는 5월 18일 발매되었습니다. 물론 정식음원과 앨범상태는 이 뮤직비디오보다 훨씬 선명 깨끗하여 그 감동은 비교불허입니다.
특히, 어쿠어스틱(Acoustic) 느낌과 깨끗한 기타(guitar) 리듬으로 이어지는 곡은 그의 경쾌한 음성과 어울려 맑은 울림을 만들어 냅니다. 이 장르에서 '서태지'와는 다른 그 이상의 새로운 '서태지'로 성장할지도 모를 일인데, 적어도 이 곡에서는 그런 가능성이 엿보입니다.
유성은 작사,작곡이 가능하며, 기타를 능숙하게 다룬다고 합니다. 체격은 169cm, 60kg이라고 하나 중학교 1학년이기 때문에, 한창 성장 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래들에게는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음악친구가 나타났다고 할 수 있고, 어른들에게는 새로운 장르의 부흥을 알리는 차세대 새로운 '서태지'의 출연도 불가능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아이유(IU)에 이은 가요계의 말 그대로의 Star, 샛별이 떴다고 할 수 있겠네요. ^^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