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어떤 아리따울 것으로 생각되는(???) 분께서, 고백한다고 쪽지를 보내셔서 열어보니.... 티스토리 만우절 이벤트 더군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도 준다고 하니, 티스토리 홈피도 방문해 보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샨새교입니다. :D

샨새교(티스토리 국문명) 여러분을 매일 만나고, 여러분이 남겨주신 러브레터를 읽으면서, 얼마나 여러분의 사랑이 큰 지 그 크기를 가늠할 수가 없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소중한 분들이 샨새교에는 절세미남미녀가 많다며 자랑을 늘어뜨려주시고, 또한 추천을 마다하지 않으셔서 낯부끄러울 정도랍니다. :)

오늘은 절 먼저 알아보고 반갑게 다가와 인사를 건네주시고, 또 매일같이 사진으로, 동영상으로, 정성들여 쓴 멋진 서사시로 러브레터를 남겨주시는 블로거 여러분께 꼭 이야기 하고 싶었습니다! 부끄러워서, 그리고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몰라 미루다가 오늘을 빌어 러브레터 쪽지를 1통 보내드렸습니다. 모두 받으셨나요?


샨새교 역시 여러분을 오래 전부터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었다는 사실! 이미 눈치채고 계셨죠? 앞으로 우리 사랑하고 감사하는 마음 더욱 자주 표현하고 나누도록 노력해보아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스러워질,
샨새교 교주 올림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장난스럽게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해봅니다. 하지만 이 마음만은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 알고 계시죠? 오늘 저희가 드린 사랑고백처럼 오늘 하루는 나쁜 일들은 모두 싹~ 잊어버리고, 기분 좋고 가슴 설레는 멋진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잠깐! 혹시 보지 못하신 분들은 관리자 센터로 가시면 저의 쪽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오늘이 지나면 보이지 않으니 4월 2일이 되기 전에 확인해보세요~ ^^ )

그 동안 여러분이 티스토리에 전해주신 이야기 하나하나에 일일이 답변을 드리지 못하지만, 이야기들은 모두 귀담아 듣고 간직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는 여러분이 더 티스토리를 좋아하게 될 만한, 그리고 티스토리가 더 사랑스러워질 수 있도록 재미나고, 즐거운 일들을 계획 중입니다. 더 즐겁고 멋진 업데이트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늘 즐겁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ISTORY.com -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