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초복, 장마가 성큼 다가오는 7월의 주말, 쇼음악중심이 두근두근 우리의 마음을 노크하네요.

7월 10일 쇼음악중심 출연자 가수, 노래를 확인해 볼까요~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다, 쏟아지는 걸그룹의 열기!
미쓰에이(Miss A) 'Bad Girl Good Girl', 씨스타(Sistar) 'Push Push', 새롭게 데뷔하는 걸스데이(Girl's Day) '갸우뚱'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랙펄(Black Pearl)의 신나는 신곡 '고고씽'도 감상할 수 있네요.

블링블링(bling bling)의 대명사, 손담비 'Quuen', 'Can't U See'로 드디어 컴백합니다.

손담비 "Queen" + "Can't U See",
태양 "I Need a Girl",
슈퍼주니어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포미닛 "I My Me Mine",
미쓰에이(Miss A) "Bad Girl Good Girl",

제국의아이들 "이별드립",
블랙펄 "고고씽",
원투 "Very Good",
장윤정 "올래",
LPG "사랑의 초인종",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대국남아 "비틀비틀",
노라조 "카레",
씨스타(Sistar) "Push Push",

걸스데이(Girls Day) "갸우뚱",
틴탑(Teen Top) "박수",
더블케이(Double K) "Favorite Music",
트윈스(2wins) "별놈".
곽현화 "싸이코",

걸그룹이 있어 여름이 뜨겁다!
포미닛(4Minute) 'I My Me Mine',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신나게 다가옵니다.
LPG '사랑의 초인종' 벨을 울리네요~

여름에 도전하는 남성그룹들!
원투 'Very Good', 제국의아이들 '이별드립' 신곡으로 찾아오고,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대국남아 '비틀비틀' 이어갑니다.
그리고 새로운 아이돌 그룹 틴탑(Teen Top) '박수'로 데뷔하네요.

여름에도 슈퍼주니어에요!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가슴 속을 시원하게 해주네요.

개성있는 남성듀오!
노라조(Norazo) '카레'로 무대를 완전히 장악하는 가운데,
트윈스(2wins) '별놈' 톡톡 튀는 개성을 선보입니다.

여름은 그가 있어서 뜨겁다!
태양 'I Need A Girl' 멋진 무대로 다가오는 가운데, 장윤정 '올래', 
더블케이 'Favorite Music', 곽현화 '싸이코' 시원하게 더위를 날려주네요.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와 함께하는 쇼음악중심!

과연 그녀들을 둘러싼 진실은 무엇인지,
이번주에는 확실히 확인해야 겠네요. 고고씽~ ^^

출연자
태양, 슈퍼주니어, 손담비, 포미닛, 오렌지캬라멜, 미쓰에이, 씨스타, 장윤정, 블랙펄,
제국의아이들, 노라조, 원투, 인피니트, LPG, 더블케이, 트윈스, 대국남아, 틴탑, 걸스데이, 곽현화


   


방청 일시 : 2010년 7월 10일 토요일 오후 4시 (제 216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