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환희, 숙희 듀엣곡 '바보가슴' 감상해 볼까요~

국내 대표급 감성 보컬리스트, '환희'와 '숙희'가 2010년 5월 27일 '바보가슴' 싱글곡을 발매했네요.

이 노래는 조영수 작곡, 강은경 작사 콤비 작품이라고 합니다.


감성 높은 남, 녀 보컬리스트와 최고의 작곡-작사가 조합이 만나면 어떤 느낌이 나올까?
이 노래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환희 & 숙희, 이들의 듀엣은 작곡가 조영수의 주선으로 어루어졌다고 합니다.

'환희'는 1982년생으로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 1집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현재는 잠시 따로 활동하며 일본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숙희'는 조영수가 발굴한 여성 보컬리스트로 2009년 10월 21일 디지털싱글 'Missing You'로 데뷔했네요. MC몽 5집 '사랑보다 아름다운 말' 피쳐링으로 참여한 이가 바로 그녀라고 합니다. 현재 데뷔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고의 작곡가, 작사가 콤비로부터 곡을 하사받은 환희 & 숙희!
'바보가슴'을 발표한 이들은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그들의 하모니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