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이효리 'Want Me Back'('원트 미 백') 들어볼까요~

이 노래는 2010년 4월 12일 발매한 이효리 4집 'H-Logic' 앨범에 담겨 있습니다.

큰 화제를 불러온 이번 앨범 'H-Logic'(효리로직)에는 대표곡 '치티치티뱅뱅'(Chitty Chitty Bang Bang)을 비롯하여,


'Bring It Back', 'How Did We Get', 'Get 2 Know', 'I'm Back', 'Love Sign', 'Highlight', '그네', 'Memory', 'Feel The Same', 'Scandal', '100 Percent', 'So Cold', 'Want Me Back' 모두 14곡이 들어 있습니다. 

이효리가 수많은 후보곡을 걸렀다고 할만큼 이번 앨범에는 빠르고 느린 템포의 노래들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이 앨범 수록곡 중에서는 'Want Me Back', 'How Did We Get'이 특히 좋은거 같아요. 

이효리는 4월초에 앨범을 내놓았지만 정국이 어수선했기 때문에 바로 활발한 활동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 노래를 부르면서 '화이트 드레스'(white dress)로 다가오는 이효리의 무대의 모습은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Want Me Back'으로 이어갈 이효리의 멋진 모습을 계속 기대해 봐야겠네요~

이효리 4집 'H-Logic' 감상해 보아요~


이효리 베카 지윤 _좀 더 트렌디하게, Bring It Back Boy!
이효리 'How Did We Get' 듣기 (with. 대성) 
이효리 '치티치티뱅뱅' 뮤직비디오


[관련글]
이효리 오토바이 화보 _색다른 나를 한번 봐봐
이효리 컴백 무대 / 이효리 컴백 의상
이효리 뮤비 옥의 티 / 이효리 패러디
이효리 주식 투자 실패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