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우리들의 로망~ '에프엑스 f(x)'의 설리~
화이트데이에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MC를 맡고 있는 '설리'가 화이데이트(White Day)에 받고 싶은 선물을 밝혔습니다.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사탕'과 같은 선물을 주며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라고 하는데요.

'진리는 나의 빛' 설리(본명 최진리)는 과연 어떤 선물을 받고 싶은 것일까요~~


그에 앞서, 설리는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선물을 기대하는 것인지, 화사한 봄의 패션을 선보였네요.

알록달록한 원색 원피스에 세련미 있는 스카프(scarf)를 걸치고 봄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네요~
보고만 있어도 봄이 오는거 같아요~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는 2PM 택연, 우영도 물론 멋지지만,
화이트 데이의 주인공답게 머리부터 발 끝 구두까지 상큼한 패션을 선보인 '설리'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택연, 우영은 이런 '설리'의 기대를 무너뜨렸단 말인가~~?


아니지요... 이제 고등학교에 들어간 '설리'에게 사탕을 선물했네요.
과도하게 오버 액션을 펼쳐보이는 우영, 택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학생인 설리에게 '정식' 남자 친구는 아직 조금 남은 일...
10년 후 화이트 데이라면 '설리'는 어떤 화이트데이 선물을 바라는 것일까요?


이에 대해 설리는 자신의 꿈을 펼쳐보였네요. '내 꿈을 펼쳐라~~'

설리가 받고 싶은 화이트데이 선물은 바로... 무엇이냐 하면... 음...

"멋진 레스토랑을 통째로 빌려서, '사랑하는(?)' 남자 친구가 피아노(piano)를 치며 고백하고, 꽃다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받아보고 싶다"고 하네요.

물론, 인기가요 작가의 대본일 수 있지만, 설리가 정말 바라는 이벤트 내용으로도 크게 손색은 없을 거 같아요.

에프엑스 f(x)의 중심, 인기가요 MC, 대한민국의 진리, '진리는 나의 빛' 설리와 사귀고 싶은 분은 이 점을 꼭 기억하였다가, 나중에 설리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길 바래요~


한편, 화이트데이였던 3월 14일 인기가요에서는 카라(Kara)가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가요 1위, 뮤티즌송을 선물로 받았어요.

카라의 막내는 강지영으로 1994년생인데, 설리도 94년생으로 둘은 동갑내기입니다. 
그래서, 설리가 강지영을 축하하며 껴앉아 주는 감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1994년생이면서 걸그룹을 주름잡고 있는 이들에게 '걸그룹 94라인'이라는 애칭도 따라다닌다고 하네요.

다음주 인기가요에서도 설리와 카라,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해 보아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