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기자 여러분, 고생이 많으십니다.
화면 캡쳐하랴, 모자이크 처리해서 기사 작성하랴, 얼마나 노고가 많으세여... 꾸벅 (_._)

님들을 위해 KBS가 특별히 배려하사.. 부드럽고 스므스(smooth)한 모자이크 처리를 직접 해 주었어요.

이거 이거... 모자이크 처리 안 했으면 큰 일 날 뻔 했네요~


역시 이다해 님은 연기 경력도 완숙미에 올라섰지만, 쇄골 미인이신거 같아요.

2010년 1월 27일 드라마 '추노' 7회에서는 전편에 주인공으로 나오는 이다해 님의 노출 논란이 있어서인지, 모자이크 처리를 해주었어요. 이 날 장면은 이대길(장혁)이 쏜 표창을 맞고 상처를 입은 언년이(이다해)를 송태하(오지호)가 산 속 동굴에서 응급처치로 감싸주고 치료해 주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러면... 기자님들..
기사 작성하는데 애로사항이 많으셨을텐데, KBS의 배려를 참고하여 이번에도 많이 고생해 주세요...
캡쳐 가득한 좋은 기사 바랄께요.

추노 모자이크 한 거


그런데 모자이크를 왜 했는지 모르겠어요... 모자이크 하니까, 더 '야시시~' 해요. 그래서 모자이크 한 거?

추노 모자이크 안 한 거


모자이크 한 거랑, 안 한 건데, 똑같아요~  이다해 님께서 '미인'인게 죄지, 누굴 탓하겠습니까...

물론 가족들이랑 같이 보는데 얼굴 붉혔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저는 혼자 봤는데 얼굴 붉혔어요.. 불끈불끈...ㅜㅜ
아무튼 시청자까지 생각한 KBS의 배려에 아쉽지만(?) 경의를 표합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