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정말로 추웠던 2010년 1월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마지막 한 주일을 남겨둔 1월 24일의 일요일,
호랑이처럼 한 해를 달려갈 수 있도록, 1년의 계획을 잘 되돌아봐야겠네요~

걸그룹의 열기 속에 우리를 멋진 신세계로 안내하는 남성그룹들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1월 24일 인기가요에서는 어떤 남성그룹들이 찾아올까요?

이번주 인기가요에서는 가슴을 울리는 2AM이 컴백하여 '죽어도 못 보내' 20대 초반 남성들의 생생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어려도 아픈 건 똑같아...' 방시혁이 작곡하고 2AM의 감성으로 전달하는 '죽어도 못 보내', 무대에서 느껴볼 수 있네요~

아픔을 극복하는 끈끈한 우정, 틴틴파이브가 5년만에 성숙한 모습으로 되돌아 왔습니다.
'형님'들의 소중한 인생 메시지를 들어보아요~

이번주 최고 인기곡 뮤티즌송 후보, Take 7으로는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비스트 "Mystery", 애프터스쿨 "너 때문에", 씨엔블루 "외톨이야",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은지원 "Siren", 현아 "Change" 7곡이 올라와 있네요.

2AM "Intro" + "죽어도 못 보내",
트랙스(Trax) "가슴이 차가운 남자",
현아 "Change" (feat. 비스트 용준형),
씨엔블루(CNBLUE) "외톨이야",

은지원 "사이렌"(Siren),
애프터스쿨 "너 때문에"(remix ver.)
ZE:A(제국의 아이들) "Mazeltov",
아이비 "눈물아 안녕",

씨야 & 다비치 & 티아라 "원더우먼",
레인보우 "Not Your Girl",
디셈버(December) "희재 Part.2",
티아라 "처음처럼",

틴틴파이브 "청춘",
가비엔제이 "해바라기",
슈(Shoo) "자기밖에",
정석 "사랑을 삼키다",

남성그룹으로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씨엔블루(CNBLUE)의 '외톨이야' 경쾌한 리듬을 만날 수 있네요.
ZE:A(제국의 아이들)은 'Mazeltov'를 계속 이어가고,
트랙스(Trax)는 무려 3년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하네요.
겨울을 녹이는 남성 듀오의 감성, 디셈버의 '희재 Part.2' 마음을 녹여줍니다.

계속되는 걸그룹의 열풍, 
'여성시대' 씨야 & 다비치 & 티아라가 '원더우먼'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를 보여주고,
애프터스쿨은 '너 때문에' 흡입력 높은 리믹스로,
레인보우는 'Not Your Girl', 티아라는 '처음처럼' 후속곡을 깜찍한 모습으로 선물하네요~

감성 넘치는 여성그룹 가비엔제이(Gavy NJ)가 새 앨범으로 컴백을 했어요.
가비엔제이의 '해바라기'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그녀 SES 슈(Shoo)의 깜찍(!)한 '자기밖에',
'모든 것을 바꿔'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포미닛 현아의 'Change', 
그녀들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네요.

'우리 입맛에는 역시~^^' 보면 볼수록 감탄을 자아내는 은지원의 '사이렌',
언제나 넘치는 가창력, 아이비(Ivy) '눈물아 안녕'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실력있는 남성 신인 정석의 '사랑을 삼키다', 겨울을 따뜻하게 데워줍니다.

저번주 인기가요에서는 티아라의 'Bo Peep Bo Peep'(보핍보핍)이 3주 연속 1위,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했어요. 이번주에는 누가 인기가요 1위 정상을 차지할까요??

2PM 택연, 우영과 하연주가 함께하는 인기가요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아요~ ^^
출연자
2AM, 애프터스쿨, 씨야 & 다비치 & 티아라, 씨엔블루(CNBLUE), ZE:A(제국의 아이들), 현아, 은지원, 티아라,
레인보우, Trax(트랙스), 틴틴파이브, 아이비, 가비엔제이(Gavy NJ), 정석, 슈(Shoo), 디셈버


방송일시 : 2010년 1월 24일 오후 4시 (제 562회)



결정! Take 7 참여하러 가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