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눈쌓인 2010년 1월의 토요일, 정오에도 영하 -10도를 넘나드는 날씨에 쌓인 눈은 더욱 단단해져 가네요.
한강이 몇 십년 만에 얼어붙어 얼음 두께가 17cm에 달했다는 겨울다운 한파를 겪고있는 이 겨울에...
한강에 얼음을 깨러 가야할 것인가 말 것인가...

일단 2010년 1월 9일에 찾아오는 쇼음악중심을 보며 생각해 봅니다.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가 함께해서 언제나 즐거운 쇼음악중심~

이번주에는 어떤 음악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가인 & 조권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작곡: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현아 "Change" (feat. 비스트 용준형),

샤이니 "JoJo",
애프터스쿨 "너 때문에",
티아라 "Bo Peep Bo Peep",
비스트 "Mystery",

신승훈 "그랬으면 좋겠어",
화요비 & 고유진 "Ghost",
F.Cuz "Jiggy",
Lucy "1년 365일",

아이유 "마쉬멜로우",
브라이언 "내 여자",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remix ver.),
이나영 "꽃단장",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간종욱 "웃었어",
H-유진 "사랑 경보" (feat. 아이유),
AB 에비뉴 "사랑 둘이서..",

이번주에는 디지털 음원 차트에서 수위를 달리고 있는 가인 & 조권이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최초 라이브 무대를 선물하네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2AM 조권)
이 곡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가 직접 작곡을 했다고 합니다.

솔로곡을 발표한 포미닛 현아의 'Change' 화끈한 라이브 무대를 볼 수 있네요.

목이 아파서 힘들지만 애청자들을 위해 고생하는 윤하 '우리 헤어졌어요' 눈물나는 노래를 들려줍니다. ㅠㅠ

1월에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녀들, 티아라 'Bo Peep Bo Peep', 애프터스쿨 '너 때문에'로 찾아옵니다.

마지막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쥬얼리 'Love Story'로 겨울의 따뜻한 멜로디를 선물합니다.

반짝반짝 아이돌 샤이니(SHINee) 'JoJo', 새로운 짐승(?)을 꿈꾸는 비스트(Beast) 'Mystery' 들려주네요.
이런 가운데, 주목받는 새로운 남성그룹 F.Cuz(포커즈) 'Jiggy'(지기) 신나는 곡으로 등장합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그들,
화요비 & 고유진이 듀엣곡 'Ghost'(고스트)로 함께 출연하네요.
신승훈은 '그랬으면 좋겠어' 발라드 신성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아이유는 '마쉬멜로우' 사랑의 감정을 깜찍하게 들려주고,
H-유진과 함께 '사랑경보' 피쳐링 무대도 선보이네요.

발라드의 새로운 신인,
Lucy(루시) '1년 365일', 여성듀엣 AB에비뉴 '사랑 둘이서..' 만나보아요.

2009년을 섹시 트롯트로 점령한 홍진영은 배터리가 떨어졌는지 '사랑의 배터리' 리믹스 버전으로 2010년 다시 찾아오네요~
사랑의 배터리는 그렇게 힘쎄고 오래가는 건전지란 말인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의 깜찍한(?) '내 여자', 간종욱의 '웃었어', 홍진영에 도전하는 이나영의 '꽃단장'까지 만날 수 있는,
기대하시라~ 쇼음악중심~

17cm 얼음도 녹일만한 그들의 사운드 에너지를,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와 함께 만나보아요~ ^^

출연자
신승훈, SHINee, 쥬얼리, 애프터스쿨, 티아라, 가인 & 조권, Beast, 윤하,
현아, 화요비 & 고유진, 브라이언, 홍진영, 아이유, H-유진, F.Cuz, 간종욱,
AB에비뉴, 이나영, Lucy


방송일시 : 2010년 1월 9일 오후 4시 (제 195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