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겨울이 와도 그녀들이 있어서 춥지 않아요~
골든디스크상 대상을 수상한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와 함께하는 쇼음악중심! 12월 12일에는 어떤 음악선물로 찾아올까요?

이번주 쇼음악중심은 '저작권 클린 콘서트' 특집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MC는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가 그대로 보고, 가수들도 그대로 나오며 특집으로 명칭만 변경하여 방송하네요.

이번 무대는 국내 최고 인기가수가 총출동하여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출연자와 노래들을 살펴볼까요~

2PM "Heartbeat",
박진영 "No Love No More",
샤이니 "Jo Jo"(조조),

티아라 "Bo Peep Bo Peep"(보핍보핍).
레인보우 "Gossip Girl"(가십걸),
시크릿 "I want you back",

앰블랙 "G.O.O.D Luv",
비스트 "Mystery"(미스터리),
슈아이(SHU-I) "구해줘",

브라이언 "내 여자" (feat. 슈프림팀),
은지원 "사이렌",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H-유진 "사랑경보" (feat. 아이유),
마야 "서시",
간종욱 "웃었어",

국이 "미운 정"

이번주는 특집인 관계로, 쇼음악중심 공지가 없네요.
개별 가수들의 스케쥴을 확인해 보면,
2PM, 박진영, 샤이니, 티아라, 레인보우, 은지원, 앰블랙, 브라이언은 확실히 출연하고, 이외에 많은 인기가수들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반면에, 애프터스쿨, 에프엑스 f(x), 윤하, 유키스(U-Kiss), 디셈버 등은 출연하지 않습니다.
출연하지 않는 가수들은 일요일 인기가요나 다음주 스케쥴로 만나볼 수 있네요~

3집 앨범 Part. B를 발매한 윤하는 다음주 12월 14일 월요일 저녁 7시, 정동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리는 'The 락 콘서트'('樂' 콘서트)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주에는 Bo Peep Bo Peep 고양이춤 열풍을 이어가는 티아라의 '보핍보핍',
가십걸이 되고 싶은 그녀들, 레인보우 '가십걸' 걸그룹들을 만나볼 수 있네요.

5집 앨범을 완성한 은지원이 '사이렌'(Siren)으로 컴백 무대를 가지고,
Fly To The Sky의 브라이언은 2집 '내 여자'로 돌아옵니다.

아이돌그룹으로 우뚝 서고 싶은 앰블랙(Mblaq)은 후속곡 'G.O.O.D Luv'를 선보이고,
누나들과 청춘들의 우상, 골든디스크 인기상을 수상한 샤이니(SHINee)
'링딩동'을 잇는 다음곡 'JoJo'(조조)를 멋진 무대로 보여주네요~

무대로 돌아온 박진영은 'No Love No More'로,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2PM은 'Heartbeat'로 난형난제를 겨루어 봅니다. 




2009 골드디스크상 대상에 빛나는 소녀시대!
12월 연말 최초의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MC 티파니, 유리와 함께 하는 쇼음악중심! 아니...저작권 클린 콘서트,
같이 만나러, 고고씽~~^^

출연자
2PM, 박진영, 샤이니, 티아라(Tiara), 레인보우(Rainbow), 은지원,
앰블랙(Mblaq), 브라이언(feat. 슈프림팀), 시크릿, 간종욱, 슈아이(SHU-I),
케이윌, H-유진(feat. 아이유), 비스트(Beast), 마야, 국이,

방송일시 : 2009년 12월 12일 오후 4시 10분
방청장소 : 일산 MBC 드림센터 생방송


------------
2009 저작권 클린 콘서트란 ??

저작권보호센터, MBC와 함께 하는 저작권 클린 콘서트 개최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 저작권보호센터(이사장 정홍택)는“특집 저작권 클린 콘서트”를 MBC 음악중심 스튜디오(일산)에서 12월 12일(토) 4시 20분 개최한다.

-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 저작권보호센터가 주관하는“특집 저작권 클린 콘서트”는 저작권 선진국으로 가기 위한 대국민 인식전환의 필요성을 알리고 클린사이트 지정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저작권보호센터와 MBC는“특집 저작권 클린 콘서트”를 공동 개최하기로 하고,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클린존을 운영하는 등 클린사이트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 이날 방송에는 인기그룹 2PM, 박진영, 샤이니 등 국내 최고 인기가수가 총출동하여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며,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와 유리가 공동진행을 맡는다.

- 정홍택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 이사장은“청소년들에게 클린사이트 지정 사업의 취지를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클린사이트에 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인터뷰를 통해 저작권 정책 및 클린사이트를 소개하고, 굿다운로더 캠페인 CF 영상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특히 2PM의 인기곡“10점 만점에 10점을”개사해 부른“저작권 클린 캠페인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 저작권보호센터는 이와 함께 클린사이트로 지정된 8개 OSP(온라인서비스제공자)와 공동으로“저작권 클린존(www.cleansite.org)”을 운영할 계획이다.

- 홈페이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음악, 영화, 출판 등 장르별 최신 저작물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클린사이트 회원은 사이트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 현재까지 저작권 클린사이트로 지정된 8개 업체는 엠넷미디어(www.mnet.com)와 엠더블유스토리(http://www.gamefos.co.kr/), 북큐브네트웍스(www.bookcube.com), 소리바다(www.soribada.com), 네오위즈벅스(www.bugs.co.kr), 휴피스소프트(www.piuri.com), 씨네로닷컴(www.cinero.com), 메가스터디(http://www.megastudy.net/) 등이다.

○ 문화체육관광부와 저작권보호센터는 이번“특집 저작권 클린 콘서트”가 청소년들에게 영향력 있는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개최됨에 따라 보다 많은 청소년들에게 합법시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한편, 저작권보호센터는 저작권 보호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