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다국적 여성 걸그룹 햄(Ham)의 두번째 싱글곡 '두근두근' 뮤직비디오로 감상해 볼까요~
티티댄스(T.T Dance)로 조용히 등장하여 큰 감동을 이끌어냈던 햄(Ham)이 연말(年末), 연시(年始)를 포근하게 데워줄 후속곡 '두근두근'을 12월 30일 발표했네요.

정말 다른 느낌을 전달하는 티티댄스, 여성 걸그룹에서 댄스 디스코풍의 비트가 주류인 가운데, 남다른 스타일로 '두근두근'을 선물하네요. 들어보면, 

몸이 스르르 녹아요~
추위에 얼은 몸이 난로 옆에서 녹는 느낌이네요.

나른한 단잠이 몰려오기도 하므로, 자기 전에 3번씩 꼭 들으면 솔솔 잠들꺼 같아요.
무릎 배게에 누운 느낌~~


2009년 9월 가을에 데뷔한 여성 걸그룹 햄(Ham)은 조용히 등장하여 싱글곡으로 큰 어필을 하였습니다.
데뷔곡이었던 티티댄스(T.T Dance)는 경쾌한 카타르시스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햄(Ham)은 알펜시아 스키장의 로고송도 꽤어찾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스키복을 입은 이번 콘셉 사진도 잘 어울립니다~

가연, 미유, 수진, 효니로 구성된 햄(Ham)은 'Heart & Mind'의 약어로, 화려한 겉모습보다는 'Ham, Cherish The Hope'이라는 데뷔 싱글앨범의 문구처럼 음악으로 희망을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혈액형 A형 2명, B형 2명으로 구성된 햄은 각자의 취미도 흥미로운데, 그 중에 수진은 뮤직비디오 감상이 취미라고 합니다.
저는 뮤직비디오 퍼오기가 취미인데 아주 궁합이 짝짝 맞네요.

귀염둥이 햄(Ham)의 두번째 싱글곡 '두근두근' 사랑에 빠진 포근한 느낌을 느껴보아요~
2009년 연말 12월 30일에 발표된 이 곡은 겨울의 난로처럼 우리의 마음을 따뜬하게 데워주네요.
2010년 햄(Ham)의 많은 활동 기대해 봅니다~



햄 T.T Dance(티티댄스)도 넘 좋아요~
감상해 보아요~  (☆ 햄 T.T Dance ☆)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