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독립 블로그나 웹페이지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FTP 프로그램에 대해 한 번씩 고민해 보셨을 겁니다.

FTP 계정을 활용하여, 운영프로그램이나 파일을 업로드, 다운로드해야 할 경우가 많은데,
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과정에 에러가 난다던가, FTP 프로그램이 중간에 끊기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특히, 대량의 파일을 업로드, 다운로드해야 할 경우, 단 한 두개의 파일만 에러가 걸려도 전체 FTP 서버 업로드, 다운로드 과정에서 최종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할 것으로 추정되는 알FTP를 포함해 다수 FTP전송 프로그램의 경우가 그러하기 때문에,
실망감과 스트레스를 주었습니다.

이에, 소개하고자 하는 FTP프로그램은 Xftp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정/학교용으로는 무료로 설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1) 마우스로 폴더들을 개별 혹은 전체 선택하여 드래그하여 옮겨주면 아주 빠른 속도로 전체 복사가 됩니다.
(하드디스크 <--> FTP 폴더 계정)

2) 전송 중에 전송 에러가 발생한 파일이 있을 경우, 해당 파일들만 체크를 해줍니다.
1차 전송과정 완료 후에 이 파일들을 선택한 후,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누른 상태에서 ''모든 실패한 작업 재시도'를
눌러서 재시도를 해주면, 빠르게 모든 전송 작업이 완료가 됩니다.


이 Xftp의 특징은 매우 빠른 속도, 폴더 및 파일 집단의 대량 전송, 실패한 파일만의 재전송 기능을 가능케하여,
탁월한 FTP 파일 전송 환경을 보장합니다.

또, 환경설정과 인터페이스 화면도 매우 쾌적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넷사랑(http://netsarang.co.kr)이 공급하는 국산입니다.

기존 유명 FTP 프로그램의 전송 과정의 에러에 불만이었다면, 꼭 써보기를 권장드리며, 크게 만족하실 것입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