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박지성 선수가 맨유 vs. 리버풀 경기에서 '2:1' 역전골을 얻어 내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지성 선수는,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 경기로 펼쳐진 '맨유 vs. 리버풀(Liverpool)' 전에서 귀중한 역전 결승골을 얻어냈습니다.

이 날 승리는 리버풀의 토레스(Torres)에게 선취골을 내주고 뒤진 상황에서 루니(Rooney)가 동점골을 이끌어내고, 박지성이 다시 결승골로 강호 '리버풀'을 물리치면서 얻어낸 골이어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 하겠습니다.
 
박지성 역전골 동영상 _맨유 vs. 리버풀 (10.03.22, EPL 31라운드)
 
이로써 박지성 선수는 시즌 3호골을 기록하며, 리버풀(Liverpool) 전에서는 잉글랜드 리그 진출 이후 최초의 골을 얻어냈습니다.
소속팀인 '맨유'는 31경기를 치룬 현재, 22승 3무 6패, 승점 69점으로, 2위 아스날, 3위 첼시를 누르고, 여전히 선두를 달리게 되었네요.

박지성 선수는 후반 15분 경 중앙에서 루니(Rooney)의 패스를 이어받은 플레처(Fletcher)가 우측에서 중앙으로 올려준 골을 그대로 다이빙 헤딩슛으로 연결하여, 모든 관중이 열광하는 멋진 헤딩골을 작렬시켰습니다.

이 날 경기에서 박지성 선수는 '평점 8점'으로, 데런 플레처(Darren Fletcher)의 '평점 9점'에 이어 스카이스포츠(Sky Sports)로부터 최고 평점을 받았습니다.


박지성(1981년생, 178cm) 선수는 최근에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며, 맨유의 퍼거슨 감독과 팬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데, 이 날 결승골로 그의 입지는 더욱 견고해 지게 되었습니다. 이 날 경기도 박지성은 선발 출전하여 90분 풀타임을 소화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박지성은 지난 2월 1일 '아스널(Arsenal)'과 경기에서 시즌 1호골을 터트린 후, 3월 11일에는 'AC밀란'과의 챔피언스 리그 16강전 2차전에서는 시즌 2호골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3월 15일에는 풀럼(Fulham)과의 리그 30라운드에서 시즌 첫 1호 도움(어시스트)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박지성 선수,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 소속팀인 '맨유'의 우승을 장담하고 있는 그의 활약이 매우 기대가 되네요.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대표팀의 전망도 매우 밝네요~ ^^

[관련글]
박지성 1호골 동영상 _맨유 vs. 아스널(Aresnal) _10.02.01
박지성 2호골 동영상 _맨유 vs. AC 밀란 _챔피언스리그 16강전 2차전 _10.03.11
박지성 시즌 1호 어시스트(도움) _맨유 vs. 풀럼(Fulham) _10.03.15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