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제인(Jane)이 데뷔 싱글 앨범 '친구'를 발매했습니다.
2009년 7월 31일 발매된 이 앨범에는 '친구', '지난 여름', Instrumental 버전 등 모두 4곡이 담겨 있네요.
제인은 Eco-Pop 신장르를 개척하고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 앨범 '친구'는 '에코팝'이 무엇인가를 보여주네요.


제인은 그렇다면 누구인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앨범에서는 자연의 바람과 들판을 만나는 것처럼, 에코(Eco)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친구' 뮤직비디오는 화보집을 방불케 하는데, 참 미인이네요~

제인의 에코팝으로 빠져보아요~


  

--> 제인 디지털 앨범 보러가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