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왁스(Wax)의 8번째 앨범 'Always You'가 2009년 7월 발매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모두 11곡이 담겨있는 정규 앨범입니다.

대표곡 '결국 너야'는 빠른 곡이지만, 나머지 곡들은 가창력, 호소력 높은 발라드를 선사하고 있네요.
감성이 묻어나는 발라드 '몽당연필'도 참 좋습니다.

'그 사랑이 뭔데'는 피아노 건반과 악기들의 자연스런 멜로디가 그대로 담겨 있네요.

1년 반만에 정식 앨범으로 찾아온 왁스, 무대가 아니라, 앨범을 주목하게 하는 바로 그 앨범이네요.
'비가 그쳐도' 노래도 좋구요. 빗소리가 그대로 들어가서, 감성이 잘 담겨있네요.

전반적으로 곡들이 하나같이 다 좋아요. 'Missing You'도 좋구요.
'골드미스 다이어리'도 굿(good)이에요~

정규 앨범이라고 하더라도, 대부분 2~3곡이 중심인 것에 비해 고르게 좋은 곡들이 모여 있습니다.

왁스가 앨범을 내면서 그만큼 신경썼다는 것이 아닐까요.
왁스의 노래 자체도 더 성숙해지고 편안해 진 거 같네요.

이번 왁스의 앨범은 '결국 너야' 대표곡 뿐만 아니라, 앨범 자체 전곡을 주목해 보기를 적극 권장해 봅니다.
'결국 너야'만 다소 빠르고, 앨범은 편안한 느낌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왁스 - 결국 너야 

이렇게 정규로 발매된 앨범, 전반적으로 신경쓴 앨범은 정식 앨범 구매도 괜찮지요.
알라딘에서는 할인이 되므로, 활용해 볼만 하네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