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Rihanna의 Umbrella 뮤직비디오, 듣기, 가사 입니다.
2NE1이 별밤(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에서 라이브로 노래하여 화제가 되었고,
전세계적으로 엄청나게 많은 라이브(live)와 리믹스(remix) 추종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Jay-Z의 도입부 feat. 부분은 평가가 엇갈리고 있는데, 대체로 부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청취자들이 이러한 피처링 부분을 제외하고 자체 제작한 버전들도 눈에 띄고 있습니다.
아래의 2NE1 별밤 엄브렐라 라이브와 함께 감상해 보아요~
 

 
 
Rihanna Umbrella  lyrics (더보기 클릭)
 
 
 
 
2NE1 별밤 엄브렐라 _가창력, 느낌 비교해보아요~
 


* 리한나(Rihanna)는 1988년 2월 20일생으로, 바베이도스(Barbados) Saint Michael 출신의 여가수입니다.
Rihanna는 16살 때에 음반취임을 위해 미국으로 건너왔습니다.
2005년에 첫 스튜디오 데뷔앨범 'Music of the Sun'을 발표했고, 2006년에는 'A Girl Like Me' 앨범을 출시했습니다.
2007년에 'Good Girl Gone Bad' 앨범을 발표했는데, 'Umbrella', 'Take a Bow', 'Disturbia', 'Don't Stop the Music'
등의 명곡들이 다 이 앨범에 수록되어 있으며, 빌보드차트는 물론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Rihanna의 앨범은 세계적으로 2,100만장 이상이 이미 팔려나갔으며,
2008년에 가장 선호하는 Soul/R&B, Pop/Rock 여가수로 American Music Awards를 수상하였습니다.
그녀는 Barbados의 문화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키페디아)


[관련글]
김연아 리한나 Don't Stop The Music 뮤직비디오 _Rihanna Don't Stop the Music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