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다음 IR 자료를 찾아보려고 Daum 회사소개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어라 아래와 같은 그림이 뜨네요. 여기가 다음이라네요... ^^

사방팔망 짠- 뚫려있는 풀밭입니다. 연구소 같습니다. 연구소에서 하트, 풍선들이 막 일어나고 있습니다.
뭔가 특별한 것을 연구하나 봅니다. 다징가Z 연구할까요? 참 산좋고 공기 좋아보여요.





옆에 있는 근무공간 소개 메뉴를 보니까 진짜로 산좋고 물좋은 곳에 있습니다.
제주도 한라산 옆에 있네요. ^^  한라산 가기 전에 들려보세요.





그래서 진짜인가, 다음이 자랑하는 다음지도 스카이뷰로 가봤습니다.  검색은 '제주도 다음'으로 가야 합니다.




그랬더니....야.....이거 완전히 필드네요. 사방이 푸르러요~ 5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다음 친구들~

그동안 잘 지냈니??





조금 Zoom Out을 해 보았습니다. 그러니까 역시... 와 사방팔방 가슴 빵 터지는 필드네요~ ^^

나 터질 것 같아 ... 지아(Zia)야 나 어떻게... 나 왜 이러니 Again & Again ~





그래서 얼마나 좋길래... 그 좋다는 로드뷰로 땡겨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이거 완전히 공항 입구 전용도로네요. ^^





그런데 더 놀라운거... 앞에서 골프 치는거 보이시죠? ^^



사방팔방 펼쳐진 필드..라운딩 그라운드였던 것입니다... 공을 날려라 ~ 나이샷 ~~
다음 친구들 공을 날려라 ~~ 언니, 오빠 나이샷~ ^^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 텔레토비 동산에서 응원해요. 볼 줍는 건 걱정마요 -
나 혼자서 잘 해요, 나혼자서 사랑을 말하고 ~ 티파니 친구먹자~
 

 

다음 텔레토비

다음에서 아침을


이상 지상낙원 다음 소식이었습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