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alk
지나 방송사고, 인기가요 꺼져줄게 잘 살아 마이크 카리스마
kiumi
2010. 7. 18. 21:09
인기가요에 출연한 지나 방송사고, 사진으로 확인해 볼까요~
화제의 여성 솔로 G.Na(지나)가 '꺼져줄게 잘 살아'로 데뷔했는데요.
솔로 데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몰입력 높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어요.
호소력 높은 멜로디와 무대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화제의 '대형 신인'이 등장했다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지나(G.Na)는 공중파에 데뷔한 첫 주, 2010년 7월 18일 인기가요 무대에 섰어요.
'헤어지자 그 말이니?? 나와 끝내고 싶은거니??'
데뷔곡 '꺼져줄게 잘 살아'는 젊은 이들의 이별 감정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꺼져줄게 잘살아' 뮤직비디오 보기]
무대를 꽉 채우는 지나(G.Na)의 카리스마 에너지(energy)를 단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옆선으로 잡았을 때 바디라인이 아주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네요.
그렇다면 '지나 방송사고' 장면은 뭐미?? 스샷으로 확인해 볼까요~
가수들이 뒷주머니에 달고 나오는 마이크 무선 장치가 떨어졌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선 마이크를 한 손에 들고 멋지게 무대를 소화하는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데뮈 무대임에도 크게 놀라지 않고 잘 수습하여 노래를 이어갔네요.
넘치는 카리스마! 이제는 지나(G.Na) 시대!
어떤 영상을 캡쳐해도 좋아요~ 베리 굿(Very Good) ~
'아직도 난 생각나'
'꺼져줄게 잘 살아', 이 노래는 이별을 선언한 연인에게 '꺼져줄테니까 잘 살라'고 한마디 날리는 비장한 감정을 노래하고 있어요.
'나 없이도 행복해, 니가 버린 사랑, 니가 가져가, 남김없이 가져가~'
넘치는 카리스마~ 무선 마이크를 들고 노래하는 모습도 참 멋집니다!
지나(본명 최지나, G.Na)는 1987년 9월 13일생, 키는 168cm으로 '오소녀'의 멤버였다고도 하네요.
본격적으로 데뷔 활동르 시작한 지나! 넘치는 카리스마로 앞날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노래도 너무 좋고, 퍼포먼스와 옆선도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네요.
전날 방송된 쇼음악중심 무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Oh! Oh! Oh! Oh!
2010년 7월 14일 발매한 지나(G.Na) 'Draw G's First Breath' 데뷔앨범에는 5곡이 들어있어요.
'꺼져줄게 잘 살아' (feat. 비스트 용준형),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 (feat. 비), 'Supa Solo' (feat. Swings), 'Loving You', '소문났어요' 5곡이 들어있는데, 근래에 보기드문 여성 R&B의 정수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아주 시원합니다. 전곡을 꼭 감상해 볼만 하며, 좋은 데뷔 앨범이기에 소장도 무난할 것입니다.
지나의 계속되는 무대, 다음주도 기대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