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Art
손담비 Can't U See 듣기 _The Queen(더 퀸) 캔트유씨
kiumi
2010. 7. 6. 19:01
손담비 'Can't U See' 들어볼까요~
2010년 7월 8일 발매하는 손담비의 3번째 미니앨범 'The Queen'에 수록된 이 곡은 예상치 못한 발라드를 선물하고 있습니다.
도회적인 세력미와 순수함이 겹친 음색으로 선물하는 손담비의 발라드!
'Can't U See'(캔트유씨)에서 느껴볼 수 있네요~
7월 2일 선공개된 'Can't U See'는 발표된 직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렸습니다.
손담비가 이렇게 감칠맛 나는 발라드를 선보이다니!
하지만 이번 앨범의 대표곡을 또다른 수록곡 'Queen'(퀸)이라고 발표하면서,
다시 우리들을 흥분의 도가니에 푹 빠뜨리고 있습니다.
'Can't U See'에서 들려오는 손담비의 놀라운 발전!
본격적 컴백곡 'Queen'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되네요~
이번 3rd Mini Album(3번째 미니앨범) 전곡 수록곡은 앨범 발매와 함께 모두 공개된다고 합니다.
1983년 9월 25일 서울 출생인 손담비는 2006년 메이비 뮤직비디오 '다소'로 데뷔했네요.
손담비는 2007년 프로젝트 그룹 S.Blush(에스블러쉬) 멤버였는데, 그룹의 'It's my life'라는 곡이 미국 '빌보드 핫 댄스 클럽 플레이 차트' 2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솔로 활동 데뷔곡은 2007년 6월 14일 'Cry Eye' 였네요.
손담비의 히트곡으로는 '미쳤어', '토요일밤에' 등의 퓨전 댄스곡들이 있고,
'느리게 잊기'와 같은 발라드 곡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발전을 보여주는 손담비의 컴백 기대해 봐야 겠네요~
[곡 소개]
지금까지의 손담비는 잊어라…
국내 최고의 트렌드 세터 손담비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돌아온다.
우선, ‘Cry Eye’, ’Bad Boy’, ’미쳤어’ 그리고 ’토요일밤에’까지, 매번 자신만의 독특한 댄스음악을 선보였던 손담비가, 모두의 예상을 뒤로하고 미디엄 템포의 애절한 R&B 발라드 ‘Can’t u see’ 를 선 공개하고 변신의 신호탄을 밝혔다.
‘Can’t u see’는 비의 ' Rainism' 'Hip Song' 승리 ' Strong Baby' 등을 작곡한 배진렬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세련된 미듐 템포의 감성적인 발라드곡이다. 손담비는 이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 보일 예정이며 우리는 그녀의 새로워진 퍼포먼스를 통해, 왜 그녀가 ‘최고’일 수 밖에 없는지를 확인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