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yle/Fashion

여성 자켓 _클래식 무드 자켓으로 패션을 만나보자

kiumi 2010. 4. 8. 18:16

오늘부터 인터넷으로 만날 수 있는 각종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패션' 카테고리도 새로 마련해 보았네요.

한편, 포스트에는 개인적인 의견과 느낌, 더불어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셀러들(Seller)의 이미지 홍보 링크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이 넘쳐나는 만큼 대부분의 '의류', '패션' 아이템들도 인터넷에서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의 쇼핑 카테고리를 보아도 대형 쇼핑몰들의 상품을 홍수처럼 접할 수 있네요. 

하지만 대형 쇼핑몰들은 포털 광고비와 브랜드 비용이 있기 때문에, 마냥 싸다고만은 볼 수가 없고, '제품'의 바다에서 쇼핑의 재미는 있지만, 눈에 띄는 '아이템'을 발견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소형 쇼핑몰들의 나름대로 경쟁력 있는 아기자기한 제품들을 눈여겨볼만 합니다.
오늘 살펴볼 아이템은 여성 자켓의 하니인 '클래식 무드 자켓' 입니다. 

 
  
그렇다면 왜 '클래식 무드 자켓'인가?

예뻐보이기 때문이죠. 예쁘니까 골랐어요~

이 '클래식 무드 자켓'은 잘 나갈 것으로(!) 생각하는 뮬스타일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중소형 여성 패션 쇼핑몰의 경우, 몰을 운영하는 운영자의 '패션 감각'이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왜냐하면, 소품종만을 선정해서 자신의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엄선', 'Best of Best'를 자부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패션 감각'적으로 그렇다는 것이지요. 


'클래식 무드 자켓' 이 아이템의 특징을 보면, 단순한 색상 속에 '클래식'한 매력이 뿜여져 나오고 있습니다.

색상은 '베이지', '화이트'로 단일하지만, 옷주름에서 다양한 변화를 주고 있기 때문에 매우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허리선을 보면 주름이 잡혀 약간 조이는 느낌을 주고 있기 때문에, 여성의 매력이 한층 돋아나네요.

여기서 모델의 모습을 보면, 약간 웨이브를 곁들인 생머리에 '청바지'와 '킬힐', '가방'을 소품으로 곁들이고 있습니다.

'김연아 킬힐', '김연아 가방'을 연상시키는 '여대생'의 바로 그 풋풋한 모습! 

이런 모습은 20대 초, 중반 여성의 전형적인 모습이라고 생각되구요.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빠져들 거 같아요.
 
여성 자켓 중에서도 '클래식 무드 자켓'(Classic Mood Jacket)이라 이름 붙여진 이 '자켓'은 어느 면에서 보나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 의상의 특징은 목 부분을 넓게 감싸고 있다는 것인데요.

'여성'을 보호해주고 싶은 '남성'의 보호욕구를 자극합니다. 그래서 이런 자켓을 입은 여성을 보면 매력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목을 여유있게 넓게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넉넉한 느낌을 준다고 볼 수 있네요.


전반적인 옷의 느낌은 '바람부는 날', '비가 오는 날', '냑엽이 떨어지는 날', '봄기운이 불어오는 날'을 연상시키네요.

그만큼 '무드'(mood), '분위기 자켓'이라고 이름붙여진 이유가 있네요.


그냥 입으면 살짝 더워보일 것 같지만, 사실 그렇지가 않습니다.

위에서 보듯이, '바람 불고', '비오는 날'을 연상시키는 이 자켓은 '여성의 우수'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따스함'을 품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기도 하구요, '여성'을 지켜주고 싶은 '남성'의 마음을 흔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가운데 자크를 열 수가 있어요. 자크를 열면 오히려 너무 시원해 보이죠?

따라서, 날씨에 상관없이 봄, 가을에 무난하게 입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색이 '베이지' 칼라이기 때문에,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립니다. 위에서 보면, 청바지, '킬힐'과 너무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넓은 목부분은 오히려 여성을 보호하는 느낌, 혹은 당당한 여성의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자크를 열었을 때 나타나는 시원스런 티셔츠는 참 멋져 보이네요. 


그러면, 자켓을 아예 벗었을 때는 어떨까요?

짜잔~~

자켓을 벗으니 너무 시원한 느낌이네요~

여친이 자켓 벗었는데 저런 모습이면 당장 리사의 '우리 결혼할까?'를 부르고 싶네요.

님들... 모델이 이쁜게 아닙니다.. 옷이 이쁜 겁니다~~

그만큼 더워 보일 거 같지만, 오히려 시원스러움을 살려주는 멋진 베이직(Basic) 기본 의상입니다.
 
간단한 티셔츠 하나에 걸치도 나갈 수 있을만큼 상당히 '퍼펙트'한 자켓이라고 생각이 들구요.
 
그리고 '화이트' 색상의 '클래식 무드 자켓'도 있어요.

더 산뜻하고, 러브리(Lovely)한 느낌이지요??

말 그대로, '클래식 무드'를 살려주는 패셔너블 의상입니다.

20대, 30대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무난하게 소화해 낼 수 있는 멋진 자켓이네요. 10대 후반 여성들도 가능할거 같아요.
물론 언니, 어머님들께서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습니다. '패션'에 남녀노소가 있나요??

'여친'에게 당장 사주고 싶구요, 님들에게도 적극 권장합니다.

제가 봐도 멋지네요. 님들 하나 장만해 보세요~ ^^




가격도 저렴하고, 구입이 많은지 '주문 폭주'라고 하네요.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청바지나, 티셔츠, '킬힐' 여성 구두도 함께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세트(SET)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리자마자 주문폭주' 바로 그 아이템!
이 아이템은 '뮬스타일'에서 만날 수 있네요.

'자켓' 하나 걸치고 봄, 가을을 지배하는 '패션의 여왕'이 되어 보아요~~